야마토2 ♭ 바다이야기pc버전다운 ♭ > 실습생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BOOK MARK
  • 오늘
    498
    전체
    261,723
  • LOGIN
  • HOME

실습생이야기

야마토2 ♭ 바다이야기pc버전다운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근새래랑 작성일 25-09-25 16:25 조회 0회 댓글 0건

본문

온라인게임 ♭ 야마토빠칭코 ♭→ 9.rak136.top └(시사저널=박혜지 영남본부 기자)



거제시청 전경 ⓒ거제시


거제시는 시청 회의실에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경남신용보증재단·미소금융경남거제법인·소상공인연합회·한국외식업중앙회 거제시지부·상인회 등 소상공인 유관기관 및 단체와 함께 '소상공인 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
손순희 지역경제과장의 주재로 열렸으며, 소상공인 지원 방안과 제도 개선 방향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시는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며 △소상공인 이차보전금 지원 기간 확대 △저신용 소상공인 대상 창업·운영자금 외 긴급생계자금 추가 지원 등의 지원 방안을 제시했다. 소상공인삼성증권추천주
시장진흥공단에서 추진 중인 상생페이백 지원사업과 부담경감 크레딧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며 지원 효과를 높이는 방안도 논의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정책의 시행에도 홍보 부족과 민원콜센터 대응 한계 등으로 체감도가 낮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이에 시는 정책 홍보 강화와 불편사항 개선을 요청했다.
손순희 지역경제과장은 바다이야기시즌7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지원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앞으로도 정례적인 간담회를 통해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과 지역경제 자생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거제시,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우수기관 선정
거제시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5년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복지관련주
집행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특별교부세 4000만원을 확보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시는 올해 상반기 세 차례 우수 지자체로 이름을 올리며 총 3억8000만원의 인센티브를 확보했다.
시는 상반기 신속집행 대상액 8563억원 중 4965억원(58%)을 집행해 행안부 목표치인 55%를 웃돌았다. 이는 2023년 49.7%, 아이넷스쿨 주식
2024년 57.3%를 넘어선 실적이다. 조선업 경기 둔화와 소비 위축 등 지역 경기 침체에 대응하기 위해 연초부터 부서별 집행계획을 조기 수립하고 민생경제 관련 예산을 신속히 집행했다. 또한 성립전예산·긴급입찰·선금·기성금 지급 등 신속집행 특례제도를 활용하고, 국·도비 조기 배정 건의와 부서 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집행의 속도와 효과를 높였다.
주식배움터
변광용 거제시장은 "이번 성과는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전 직원이 재정 집행에 힘쓴 결과"라며 "하반기에도 신속하고 책임 있는 재정 운용으로 시민 생활 안정과 지역경제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거제시, '제31회 시민의 날 행사' 개최
거제시가 27일부터 이틀간 고현항 매립지 특설무대와 라온체육공원 일원에서 '제31회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통합 거제시 출범 30주년을 맞아 전국 향인과 역대 명예시민이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푸드트럭존·플리마켓·전어회 무료 시식 부스 등 다양한 먹거리가 마련됐다.
행사 첫날인 27일에는 역대 명예시민 12명을 초청한 환영 오찬과 향인 교류 행사가 열린다. 이어 고현항 특설무대에서 시민 참여형 노래 경연대회 '노래할 거제'가, 라온체육공원에서는 시민 화합을 위한 '명랑운동회'가 진행된다.
저녁 6시부터는 식전 공연·기념식·통합 30주년 기념 퍼포먼스와, 1600대의 드론이 연출하는 드론 라이트쇼가 펼쳐진다. 이후 이찬원·김용빈·경서예지·비와이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이어진다.
둘째 날은 시민 걷기 대회를 시작으로 가을 버스킹 공연·'거제 ROCK GO!' 락 페스티벌·김경호 밴드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음악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족 단위 방문객과 관광객을 위한 해녀문화·드론 조종 체험·몽돌 그리기·어린이 안전체험관·대형 에어바운스 등 10여 종의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시 관계자는 "통합 30주년을 맞아 시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준비했다"며 "행사장 주변 교통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 이용에 협조해 달라"고 말했다.



거제시가 9월27일부터 28일까지 고현항 매립지 특설무대와 라온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는 '제31회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 팜플렛 ⓒ거제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sunlife.or.kr. All rights reserved.